유학후기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가장 바람직하고
현실적인 길을 제시하는 것이 유켄의 가장 큰 자랑입니다

수속 후기
박람회에 회의적이었지만 너무 만족스러워 고마운 마음뿐입니다.

2021.04.08

조회수
26

 

저는 처음엔 영국대학박람회 참여에 회의적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아직 지원한 학교들로부터 합격이 불투명한 상황에서 이 학교 저 학교에 대해 상담한다는 것이 시간낭비라고 생각했고, 인터넷 상에서 유학박람회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박진실 매니저님께서 저의 경우는 특별히 가족을 동반하기 때문에 더 많은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면서 참여를 강력히 권했습니다. 


실제로 참여해보니, 가족 기숙사, 도시 안정성, 학교 분위기, 아이들 교육, 장학금, 아르바이트 가능성 등과 관련된 구체적인 정보를 얻었습니다. 
브리스톨, 요크, 리즈 대학교를 만났는데, 학교마다 10~30분 정도 대화를 할 수 있었는데 상담 시간을 더 길게 가졌으면 좋았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또, 온라인 상담 때 재학생, 관계자, 교수들의 컨택을 받아서 지금도 종종 궁금한 것들을 직접 이메일로 묻고 있는데, 이 점도 박람회의 또 하나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워서 이런 기회를 마련해준 박진실 매니저님과 UKEN에 고마운 마음뿐입니다.


앞으로 코로나가 잠잠해져, 박람회가 다시 대면으로 진행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수정 삭제 목록

글 등록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무료상담신청 icon

상담신청

02.2052.1221 평 일09:30 ~ 18:30 (점심시간 12:30~13:30) * 토요일, 주중 야간상담 예약 가능
희망 상담 일시
알게된 경로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