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열지않음   [닫기] 

유학후기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가장 바람직하고
현실적인 길을 제시하는 것이 유켄의 가장 큰 자랑입니다

유학 후기
카디프메트로폴리탄대학교 비즈니스 매니지먼트 학사 유학후기 (Cardiff Metropolitan University)

2019.11.22

조회수
631

Cardiff Metropolitan University

BA Business and Management

Shriya Rajgarhia

 

 

2학년 때 저는 국제학생들이 학교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국제 학생 대사를 제안 받았습니다. 저는 팀의 일원이 되고 업무를 맡으며 너무 설레였답니다. 저 또한 처음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대학교에 왔을 때 학생대사들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었어요. 국제학생대사분들은 언제나 친절하게 저를 맞아주었어요.

 

 

저는 학생들을 공항에서 픽업해서, 숙소로 데려다주고 각 과정에 등록하는 과정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또한, 학교의 각 시설들과 '카디프'라는 도시에 대해 안내하는 역할도 해요. 또한 다른 대사들과 함께 국제학생들을 위한 활동들도 계획하곤 한답니다. 우리는 Tenby, Brecon, London 등 많은 곳으로 국제학생들과 여행도 다녀왔어요. 여러 학생들을 만나며 그들의 문화, 음식, 음악, 생활방식들을 서로 나누는 것은 너무 재미있어요. 서로 소통하며 비슷한 점을 받아들이고, 차이점은 존중하는 방법을 배웠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적응하고 나면, 학생들은 가족을 제외하고는 정말 집을 그리워할 이유가 없게 돼요ㅎㅎHoli 나 Diwali 와 같은 축제에서는 고향에서 하는 것과 거의 비슷한 축제를 이곳, 카디프에서도 하고 있어요.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대학교는 국제학생들의 요구를 들어주기 위해 많은 행사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저는 카디프 시 곳곳을 탐방했어요. 저는 식당, 쇼핑몰, 이벤트 장소 등등 이 도시에 대해 모르는 것이 없답니다! 이 도시는 모두를 만족시킬 만한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는 도시에요. 학생으로서 성취감을 주는 경험도 많이 줄 수 있는 도시입니다. 카디프는 저에게 집이 되었고, 카디프 멧과 가족이 되었어요.

 

 

카디프의 따뜻함은 이곳을 아름답게 만들어요. 웨일스의 폭우를 무릅쓰고 매일 다양한 축제들이 열리는 도시입니다! 크리스마스때는 또 얼마나 예쁜지 몰라요ㅎㅎ럭비 경기와 Welsh cake도 이곳에 오면 많이 접할 수 있어요. 

 

 

이곳에서의 첫날부터 저는 이방인처럼 느껴지지 않았어요. 훌륭한 강의와 함께, 저는 최고의 학생 경험을 누렸다고 자부합니다. 저는 카디프가 학생으로 살기에 가장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캠퍼스 안과 밖에서 멋진 경험들을 많이 했어요. 도시와 대학, 그리고 사람들에게 애정을 느낄 수 있었고 이곳은 제게 새로운 집이 되었답니다! 제 인생 최고의 순간과 최고의 추억을 만들어준 카디프라는 도시와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대학교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카디프메트로폴리탄대학교 공식 에이전트
UKEN 유켄영국유학

수정 삭제 목록

글 등록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무료상담신청 icon

상담신청

02.2052.1221 평 일09:30 ~ 18:30 (점심시간 12:30~13:30) * 토요일, 주중 야간상담 예약 가능
희망 상담 일시
알게된 경로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