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가장 바람직하고
현실적인 길을 제시하는 것이 유켄의 가장 큰 자랑입니다

블로그
2020 영국대학박람회 온라인 2차 후기

2020.11.20

조회수
144
안녕하세요 유켄 영국유학입니다!
지난 11월 9일부터 13일까지 2차 온라인 영국대학박람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했는데 영국유학에 진지하신 분들의 참여가 더욱 활발했던 것 같습니다. 
이미 영국대학 2021년 지원서가 오픈되었죠.
지원을 이미 한, 혹은 지원 예정인 대학을 만나보고자 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지원을 하거나 최종 진학할 대학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영국대학 관계자, 교수와의 일대일 상담은 끝이 났지만, 다음주! 대학 및 전공별 유학 설명회가 남아 있습니다. 
관심 있는 대학이나 전공이 있다면, 꼭 참여해보세요! 

일주일동안 하루 6개, 총 30개 대학이 참가하였고, 온라인 박람회는 Zoom (줌)을 이용해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각 대학의 소회의실에는 유켄 영국유학의 전문 컨설턴트가 함께 하며, 통역 및 상담을 도왔습니다. 

맨체스터 대학교 담당자 Anisa 씨입니다. 통역은 유켄 영국유학의 슬기 매니저가 도왔습니다. 
학생들이 찾는 정보를 화면에 공유하거나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링크를 채팅창을 통해 전달하기도 하며 인터랙티브한 박람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맨체스터 대학교는 아무래도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편으로, 신청자가 끊임없이 있었는데, 학생이 잠시 없는 틈을 타 인사를 나누고 이렇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

노섬브리아 대학교 담당자 Nina 입니다. 통역은 진실 매니저가 함께 했습니다.
노섬브리아 대학교는 건축, 아트, 디자인, 법, 공학 등의 전공이 인기가 있습니다. 영국 내 살기좋은 도시 중 한 곳으로 꼽히는 뉴캐슬에 위치해 있고, 학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장학금 기회도 많아 문의가 많았습니다. 
글래스고 대학교 담당자 Mhairi 와 하은 매니저입니다. Mhairi 씨의 창가 너머로 밖이 보이는데 이것조차도 너무 영국스럽네요 :) 통역 없이 학생과 담당자가 직접 대화할 때는 음소거를 하여 편하게 대화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뉴캐슬 대학교 담당자 Charlotte 와 윤정 매니저입니다. 뉴캐슬 대학도 학부, 석사, 박사 골고루 정말 진지한 대화가 이어졌답니다. 
여러 대학들이 대학 담당자뿐만 아니라 교수, 한국인 재학생들이 참여하여 상담을 다채롭게 도왔습니다. 
위 사진은 러프버러 대학교였는데, 특히 이 날 러프버러 대학교에서 스포츠 매니지먼트/마케팅을 가르치고 계시는 편도영 교수님께서 참석해주셔서, 스포츠 유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의 참여도가 높았답니다. 
4-8시까지 진행이 되어서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가능한 많은 분들이 편하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했는데, 피치 못할 사정으로 신청하시고 참여를 못 하셨다면, 유켄 영국유학에 말씀해주세요! 
파트너 대학들의 한국 공식 지원처로서 영국 대학교 담당자와 일대일 미팅도 주선해드릴 수 있고, 컨설턴트와의 전문 상담도 모두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끝으로, 영국 대학 담당자, 교수, 재학생, 졸업생이 직접 진행하는 유학 설명회도 확인해보시고 꼭 참여해보세요! 
목록
+무료상담신청 icon

상담신청

02.2052.1221 평 일09:30 ~ 18:30 (점심시간 12:30~13:30) * 토요일, 주중 야간상담 예약 가능
희망 상담 일시
알게된 경로
자동등록방지